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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정보

법인명 인테이크 주식회사(INTAKE Co., Ltd.)
설립일 2013년 2월 19일
대표이사 한녹엽
Vision 제 3세대 간편식품 선도 / Leading Next Generation of CF
Business Model 간편식품(Convenience Food, CF) 기획/제조/유통
전략적 파트너 소프트뱅크벤쳐스, 동아쏘시오홀딩스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명달로 116 6~7F

연혁

  1. 2012년 1월
    국내 최초 견과류 권장섭취량 개념 도입 - 닥터넛츠 런칭
  2. 2013년 2월
    인테이크푸즈 주식회사 법인 설립(현 인테이크 주식회사)
  3. 2014년 8월
    국내 최초 아침 대용 파우치죽 - 모닝죽 런칭
  4. 2015년 9월
    국내 최초 대체식 - 밀스 런칭
  5. 2015년 10월
    Seed 투자 유치(동아쏘시오홀딩스)
  6. 2016년 12월
    Serie sA 투자 유치(동아쏘시오홀딩스)
  7. 2018년 1월
    Series B 투자 유치(동아쏘시오홀딩스, 소프트뱅크벤쳐스)
  8. 2018년 2월
    국내 최초 'CMR' 용어 도입 및 개념 정리
  9. 2018년 6월
    무설탕 저칼로리 디저트&음료 브랜드 - 슈가로로 런칭
  10. 2018년 10월
    식품 산업 발전 유공 국무총리상 표창
  11. 2019년 10월
    활력충전 드링크 - 바이탈워터 런칭

BI(Brand Identity) 소개


Needs(니즈)

섭취자의 생활방식에 따른 다양하고 세분화된 니즈를 충분히 고려하고 있는가?


Health(건강)

정신적, 육체적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가?


Nutrition(영양)

섭취자의 목적에 맞게 균형잡힌 영양밸런스를 갖추고 있는가?


Convenience(편의)

쉽고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는가?


Reasonableness(합리)

섭취를 통해 발생하는 가치가 가격대비 충분히 합리적인가?


Evolution(진화)

과거와 현재에 머물지않고, 진화 혹은 개선되었는가?

INTAKE

인테이크는 위 6가지 기준을 바탕으로 우리 일상에 최적화된 간편식품을 만들어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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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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