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Simple. Enough.

더 쉽게, 더 충분하게.

최적화된 '한입의 순간'들로
더 나은 일상을 보다 쉽게 누릴 수 있도록 돕습니다.

불필요한 복잡성을 제거하여
더 쉽게.

부족하지도, 과하지도 않은
우리 삶의 최적점에 도달 할수 있도록
더 충분하게.

We are good at

우리는 식품이 지금보다 더 가치 있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기존의 것을 분해하고 비트는 작은 시도를 수없이 반복하면서 이전보다 더 나은 가치를 주는 식품을 제안합니다.

푸드해킹(Food Hacking)

이것이 우리가 가장 잘하는 일입니다.

We wish

우리는 사람들의 입 뿐만 아니라 가슴까지 열고 싶습니다.

나 자신과 나에게 필요한 음식을
제대로 알고 먹는 것.

그것이 바로 인테이크의 순간입니다.

The world needs

오늘날의 간편한 음식은 무엇이 잘못 되었을까요?

간편한 음식은 우리의 시간을 절약하게 해주었습니다.
그러나, 단순함만을 위한 간편함은 간편함 외의 가치에 대한 포기와 희생을 강요하고, 우리의 삶을 획일화 시킵니다.

현재보다 더 간편한 것은 물론, 질적으로 더 나은 것,
나아가 우리의 일상에 더 알맞은 것.

세상이 필요로 하는 것은
우리의 삶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간편함입니다.

We make

결핍을 동반하는 기존의 간편함을 넘어,
일상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간편함.

우리는 이것을
최적화된 간편함
이라 정의합니다.

최적화된 간편함은 우리들의 일상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끌어내는 간편함입니다.

인테이크가 푸드해킹으로 새롭게 창출한 식품 카테고리

Image

국내 최초의 견과류 권장량 도입,
닥터넛츠

벌크형 견과류 섭취 패턴의 문제점 : 과다섭취, 산패 및 변질

인테이크가 제시하는 최적화된 간편함 : 권장섭취량 28g(1oz) / 5종 견과 소포장 / 증착 필름을 통한 변질차단

국내 최초 견과류 권장량 도입 / 소포장 견과시장 창출

Read Story

Image

국내 최초의 아침 대용 파우치 간편죽,
모닝죽

아침 결식의 근본적인 문제 인식

인테이크가 제시하는 최적화된 간편함 : '죽'의 섭취 목적 전환 / 스파우트 파우치 적용 / 멸균을 통한 상온 보관

국내 최초 아침대용식 파우치 간편죽 시장 창출

Read Story

Image

국내 최초 대체식 시장 창출,
밀스

비효율적이고 전통적인 식사의 대안 모색

인테이크가 제시하는 최적화된 간편함 : 백반보다 나은 영양균형 / 효율적인 영양 섭취 / 6시간의 포만감

국내 최초 대체식 시장 창출 / 2세대 CMR(Convenient Meal Replacement) 개념 도입

Read Story

Image

무설탕 저칼로리 스낵&음료 브랜드,
슈가로로

기존 스낵&음료 카테고리의 문제점 : 설탕범벅, 확산되는 슈가포비아 현상

인테이크가 제시하는 최적화된 간편함 : Zero Sugar / 무칼로리 대체당 사용 / 낮은 칼로리로 즐기는 달콤함

무설탕 저칼로리 브랜드 런칭

Read Story

Image

마시는 활력 충전 드링크,
바이탈워터

큰 비용과 시간이 필요한 정맥 수액의 문제점

인테이크가 제시하는 최적화된 간편함 : WHO 권고 경구수액 조성 / 비타민C+타우린 / 과학에 근거한 성분 배합

일반 식품화된 마시는 활력 충전 드링크

Read Story

Icon For Arrow-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