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인테이크는 이미 존재하는 식품을 더욱 가치있게 섭취하는 방법에 대해 연구합니다.

INTAKE



Needs(니즈)

섭취자의 생활방식에 따른 다양하고 세분화된 니즈를 충분히 고려하고 있는가?


Health(건강)

정신적, 육체적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가?


Nutrition(영양)

섭취자의 목적에 맞게 균형잡힌 영양밸런스를 갖추고 있는가?



Convenience(편의)

쉽고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는가?


Reasonableness(합리)

섭취를 통해 발생하는 가치가 가격대비 충분히 합리적인가?


Evolution(진화)

과거와 현재에 머물지않고, 진화 혹은 개선되었는가?


인테이크는 위 6가지 기준을 바탕으로
식(食)을 연구하고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인테이크 바로 가기


간편식

식사를 연구하다


세상에서 가장 간편한 아침

간편식 1위 브랜드 모닝죽

모닝죽 바로 가기


간편하고 건강한 아침식사

모닝 시리즈

모닝시리즈 바로 가기


간편하게 마시는 한 끼

CMR 시장의 선두 브랜드

밀스 바로 가기


집에서 즐기는 나만의 맛집

커리맛집

커리맛집 바로 가기

나를 위한 소중한 한 끼

HMR 브랜드 한끼

한끼 바로 가기

스낵 & 음료

간식과 음료를 연구하다

죄책감 없이 즐기는

무설탕 저칼로리 디저트 브랜드

슈가로로 바로 가기

견과부터 슈퍼푸드까지

프리미엄 건강 간식 브랜드

닥터넛츠 바로 가기


건강 식품

건강을 연구하다


프리미엄 액상형 오메가-3

미국 1위 건강기능식품점 브랜드

칼슨랩스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