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인테이크는 이미 존재하는 식품을 더욱 가치있게 섭취하는 방법에 대해 연구합니다.

Dr.Nuts

Dr.Nuts


닥터넛츠는 국내 최초로 견과류 1일 권장섭취량, 1온스의 법칙(the Law of 1oz)을 국내에 도입하고
1온스 견과 캠페인 및 견과저널(e-boook, 저서)를 통해 올바른 견과류 섭취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건강한 브랜드입니다.


닥터넛츠 브랜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Morningjook

Morningjook


모닝죽은 아침식사에 대한 근본적인 고민으로 시작한 인테이크의 아침식사 솔루션입니다.
익숙한 죽의 형태를 간편한 파우치에 담아 건강하고도 간편한 아침식사를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모닝죽 브랜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Meals

Meals


밀스는 바쁜 현대인을 위한 빠르고 간편한 대체식 입니다.
완벽한 한끼의 영양을 담았고, 물에 타서 언제든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함으로서 간편하고 건강한 미래식사를 제시합니다.


밀스 브랜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Himnae!

Himnae!


건강기능식품은 왜 하나같이 어렵고 불편하고 맛이 없을까요?
힘내!는 누구나 쉽고 친근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건강 기능 식품을 지향합니다.


힘내! 브랜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Thinnanda

Thinnanda


건강을 위해, 더 나아가 행복을 위해 하는 다이어트는
신나고 즐거운 과정이어야 합니다. 씬나는 다이어트, 씬난다가 도와드립니다.


씬난다 브랜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Created with Raphaël 2.1.0

2017년 03월 중 차기 브랜드 런칭 예정